GEODIS, 신규 노선으로 유럽과 아시아 오가는 AirDirect 서비스 확대
GEODIS, 신규 노선으로 유럽과 아시아 오가는 AirDirect 서비스 확대
  • 편집인
  • 승인 2021.09.2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EODIS가 신규 노선으로 유럽과 아시아 오가는 AirDirect 서비스를 확대한다

글로벌 운송 및 물류 사업자인 GEODIS가 주 2회 운항하는 런던 스탠스테드(STN)/암스테르담(AMS)/홍콩(HKG)/STN/AMS 노선을 추가해 기존의 AirDirect 서비스를 확대한다. 10월부터 적용될 신규 운항 일정에 따라 GEODIS의 APAC 지역 고객들은 유럽 내 목적지의 약 80%를 24시간 안에 갈 수 있게 됐다.

GEODIS의 이번 투자는 APAC 지역에 더욱 집중하고 보다 폭넓은 아시아 수직적 시장 내 기업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결정에 따른 것이다. GEODIS는 유럽과 아시아 왕복 운송편을 위해 새로운 A330-300 화물 수송기를 일부 이용할 계획을 세웠다.

아시아 제조업이 유럽의 여러 핵심 사업 부문의 중추 역할을 계속 담당하고 있고, 수출업체들이 코로나19로 야기된 혼란을 딛고, 안정적이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화물 운송 서비스를 확보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이러한 판단이 이번 투자을 가능하게 했다.

이번에 운송편을 추가하기에 앞서 올 3월 GEODIS는 상하이발 과달라하라 행 운송편을 도입해 화물 운송 거리를 미 대륙 서부 해안으로 확장한 바 있다. 또한 GEODIS는 홍콩발 과달라하라 행 직항 서비스를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GEODIS는 이번 신규 운송편으로 서비스 연결성을 더욱 강화해 아시아 사업을 키울 계획이며, 제약, 하이테크, 리테일 업체들로 구성된 기존의 고객층을 더욱 공고히 다지고자 한다고 밝혔다. 새 서비스는 AirFast, AirFlex, AirSave 서비스 등 AirDirect의 기존 옵션으로 요구되는 화물 스페이스를 최대한 보장한다.

GEODIS의 아시아 태평양 담당 사장 겸 CEO인 오노 부츠(Onno Boots)는 “유럽 지역에서 탄탄한 네트워크를 갖춘 것이 APAC 지역에서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요청이 많았던 운송편을 추가해 고객 수요에 부응한 것은 신흥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려는 우리 목표와 아주 잘 부합한다. 몇 년간 APAC 지역에서 우리 사업은 눈에 띄게 지속적으로 성장해왔으며, 앞으로도 우리는 기존 네트워크에 더 많은 노선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규 노선은 GEODIS의 아시아 노선 네트워크를 활용해 APAC 지역을 유럽 및 미 대륙 시장과 연결할 것이다. 이 네트워크는 동남아에서 사업 성장을 꾀하는 회사 목표에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GEODIS의 국가 간 트럭 수송 서비스는 싱가포르-쿠알라룸푸르-방콕으로 이어지는 수송로를 따라 화물을 정기 운송하며, 이 허브 바깥 지역에서는 복합 운송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GEODIS 북아시아 서브 지역 담당 매니징 디렉터인 크리스 케이힐(Chris Cahill)은 “이 지역에서 고객들의 우선순위를 헤아리는 것은 중요하지만, 유명한 서비스 기업으로서 하이테크, 자동차, 산업 분야의 고객사들로 구성된 최종 소비자층의 수요를 고려하는 것도 아주 중요하다. 우리는 최근 확충한 물류 시설과 네트워크를 결합해 화물 운송의 모든 면에서 탁월한 보안과 철저한 관리를 자부하고, 화물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뿐 아니라, 고객들이 공급 부품을 생산 시설로 운반하거나 완제품을 목적지로 보낼 때 안정적인 스페이스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출처:GEODI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