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의 1조 달러 가치
마이크로소프트의 1조 달러 가치
  • 편집인
  • 승인 2018.07.22 0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약 1조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CNBC는 최근 보여준 이 회사의 수익 결과가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성장과 라이선스 소프트웨어를 구독자에게 판매하는 역사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마이크로소프트사는 곧 애플, 아마존, 구글의 알파벳에 이어 1조 달러를 돌파하는 회사가 될 것이다.

회사의 4 분기 실적 발표에, 일부 분석가들은 Microsoft 주식에 대한 목표 가격을 130달러까지 끌어 올렸다. 1조 달러를 돌파하려면 Microsoft는 130.16달러에 도달해야 한다.

알렉스 주킨 (Alex Zukin)이 이끄는 파이퍼 재프레이 (Piper Jaffray) 애널리스트들은 MS 주식을 123달러에서 130달러로 목표 가격을 올렸다.

재프레이 애널리스트는 Azure 클라우드, Office 365 및 Dynamics 365 등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상업용 구독이 Microsoft의 총 매출의 25%를 차지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3% 성장률을 견인하고 있다고 하며 마이크로 소프트의 전망을 좋게 평가했다.

도이체 뱅크의 Karl Keirstead와 Taylor McGinnis도 MS의 목표 주가를 120달러에서 130달러로 인상했다.

그러나 한편으로 John DiFucci가 이끄는 Jeffries의 분석가들은 경쟁업체인 아마존의 웹서비스를 고려할 때, Azure의 수익이 장기적으로 얼마나 지속적일까에 대해서는 확실할 수 없다고 한다. 경쟁력 있는 시장과 설비 투자 비용 및 운영비 모두를 감안할 때 아마존의 서비스는 Azure를 힘들게 할 수 있다고 분석한다.

Evercore ISI 분석가들이 2020 년 또는 그 이전에 Microsoft가 1조 달러 이상의 가치에 도달 할 수 있을 것이라 발표한 지 7 개월이 넘었으나 이번주 목표 주가는 106달러였다.

Tag
#M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