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KB손해보험,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 편집인
  • 승인 2021.02.1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손해보험이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했다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이 보험 전문성 및 디지털에 중점을 둔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지속성장과 전문성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로 이번 공개채용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디지털/데이터 △상품/계리 등 총 2개 부문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2월 17일 자정까지 KB손해보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에 성별·연령·학력 등의 제한은 없으며 모든 전형은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해 합리성과 공정성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우대사항으로는 모집 직무와 관련된 석사 이상 학위 및 자격증 등이 있으며 △디지털/데이터 직무는 관련 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이번 공개채용의 전형 일정은 입사지원서 접수 이후 서류전형·필기전형·1차 실무면접·2차 최종 면접의 단계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내용은 필기전형에서 코딩테스트를 진행한다. KB손해보험은 지원자들의 디지털 역량에 대한 검증을 위해 코딩 테스트를 도입했다. 도입한 코딩테스트는 △디지털/데이터 직무 지원자만 진행될 예정이며 꾸준히 디지털 역량을 키워온 지원자라면 무난하게 풀 수 있는 수준이다.

이러한 전형 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은 4월 중 KB손해보험에 입사할 예정이다.

KB손해보험은 지원자들의 안전을 위해 온·오프라인 채용방식을 병행할 계획이라며 보험과 디지털 분야에서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싶은 지원자들이 많은 관심을 두고 적극적으로 도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KB손해보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